[공지] 채용 응시서류 반환 절차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-09-03 10:43 조회101회 댓글0건첨부파일
-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양식_삼신테크.hwp (12.0K) 7회 다운로드 DATE : 2024-09-03 10:43:57
본문
■ 채용 서류 반환 절차 안내
채용절차법 제11조 제1항에 따라 본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 분들은 채용 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(※ 단,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채용 서류가 제출된 경우나 당사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)
- 반환 서류 : 채용 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
- 반환 가능 시간 :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 (보관 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 관련 서류는 모두 파기)
- 반환 신청방법 : ① ‘채용 서류 반환 신청서’ 작성 후 삼신테크 채용 담당자에게 신청
(Fax: 031-695-6338, E-Mail: ysmuk@staffkorea.com)
② 접수 수 14일 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 처리 (비용은 신청자 부담)
※ 모집분야별로 마감일이 상이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